‘맨유 이적설’ 손흥민, 충격 벤치 출발…토트넘-맨시티, 27R 선발 라인업 발표 [EPL]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4 조회
- 목록
본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설 중심에 선 손흥민, 그가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토트넘 홋스퍼는 27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맨시티와의 2024-25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홈 경기에 앞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토트넘은 골키퍼 비카리오를 시작으로 포로-그레이-단소-우도기-베리발-벤탄쿠르-매디슨-존슨-텔-오도베르가 선발 출전한다.
최근 맨유 이적설이 있었던 손흥민이 벤치 출발한다. 최근 대단히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었기에 아쉬운 상황이다. 더불어 손흥민은 과르디올라 감독을 상대로 강한 모습을 보였다. 승점 3점이 절실한 토트넘의 선택에 물음표가 붙는다.
토트넘은 최근 프리미어리그 3연승을 달리고 있다. 브렌트포드, 맨유, 입스위치 타운을 모두 잡아냈다. 맨시티전은 확실하게 반등할 수 있는 기회. 그러나 손흥민은 없다.
맨시티는 최근 공식전 2연패로 분위기가 좋지 않다. 챔피언스리그 16강에도 오르지 못했다. 그들의 입장에선 토트넘 원정은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경기다.
토트넘은 올 시즌 맨시티와 2번 만나 모두 승리했다. 프리미어리그 기준 홈에서 승리한 건 2022-23시즌이 마지막이다.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