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팀정보
전체 4,906 / 1 페이지
  • 손흥민 향한 비난 도 넘자 前 토트넘 감독 "SON 팔아선 안 돼! 아직 할 일 있고 대체불가"
    등록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17:58 조회 3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손흥민 흔들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해리 래드냅 감독은 손흥민을 두둔했다.과거 토트넘을 지휘했던 래드냅 감독은 영국 '토크 스포츠'를 통해 "손흥민은 여전히 토트넘에서 할 일이다. 토트넘에서 환상적인 모습을 보였다. 그를 대체하는 건 쉽지 않다. 토트넘은 바이에른 뮌헨에서 마티스 텔을 임대 영입했다. 답이 되지 못하고 있다. 톱 플레이어를 대체하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이다"고 말했다.손흥민 방출설이 지속적으로 나오면서 손…

  • "왜 이런 선수가 한국에?" ML 28승 에이스 경험 해봤던 국민유격수의 리벤지, 강민호 4번 배치 [MD잠…
    등록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17:41 조회 3

    [마이데일리 = 잠실 박승환 기자] "왜 이런 선수가 한국에?"삼성 라이온즈는 28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25 신한은행 SOL Bank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팀 간 시즌 1차전 원정 맞대결을 갖는다. 삼성은 개막전부터 3연승을 질주했지만, 지난 26~27일 NC 다이노스에게 연달아 무릎을 꿇으며, 루징시리즈를 경험하고 서울로 올라왔다.이날 삼성이 맞붙는 상대는 메이저리그 통산 28승의 콜 어빈이다. 삼성은 이미 어빈과 한차례 만남을…

  • ‘콤파니 저격’ 홍명보가 옳았다…“선수 부상 관리 최악 수준” 독일서 비난 폭주
    등록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17:36 조회 4

    [포포투=박진우]김민재를 두고 소속팀의 선수 관리에 아쉬움을 표했던 홍명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감독. 그와 같은 의견이 독일에서 제기됐다.바이에른 뮌헨 소식통 ‘iMiaSanMia’는 28일(한국시간) “빈센트 콤파니 감독과 의료진은 또다른 비난에 직면하고 있다. 선수들의 부상 이후, 너무 이른 시점에 훈련장으로 복귀하도록 하고 있어 부상 재발 위험을 초래한다는 것이다”라고 보도했다.최근 김민재의 몸 상태를 두고, 뮌헨과 콤파니 감독에게 아쉬움…

  • 한화 신구장 처음 방문한 이범호 감독 “ML 구장같아, 예전에 이렇게 좀 지었으면..”
    등록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17:34 조회 3

    [대전=뉴스엔 글 안형준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이범호 감독이 한화 새 구장에 온 소감을 밝혔다.KIA 타이거즈와 한화 이글스는 3월 28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2025 신한 SOL 뱅크 KBO리그' 시즌 팀간 1차전 경기를 갖는다.안방에서 충격 연패를 당한 KIA는 네일이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이범호 감독은 김선빈(2B)-홍종표(3B)-나성범(RF)-최형우(DH)-위즈덤(1B)-이우성(LF)-최원준(CF)-김태군(C)-김규성(SS)의 …

  • "왜 저런 투수가 한국에.." 질색했던 삼성 → 18일 만에 '그 투수' 또 만났다! 오늘은 과연
    등록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17:30 조회 3

    [잠실=스포츠조선 한동훈 기자] "왜 저런 투수가 한국에 와 있는지..."박진만 삼성 라이온즈 감독이 두산 베어스 외국인투수 콜 어빈을 떠올리며 혀를 내둘렀다.삼성은 28일 잠실구장에서 '2025시즌 신한SOL뱅크 KBO리그' 두산과 일전을 벌인다. 두산 선발은 외국인 에이스 어빈이다.삼성은 시범경기에서 어빈을 상대한 바 있다. 어빈은 10일 시범경기 대구 삼성전에 등판해 3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았다. 박진만 감독은 "왜 저런 투수가 한국에 …

  • "손흥민 5월 26일 고별전 확정" 10년 헌신 '결국 방출'…英 매체 "과거의 SON은 없다" 쐐기 박았다
    등록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17:20 조회 3

    [스포티비뉴스=이민재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이번 시즌을 끝으로 떠난다는 보도가 나왔다. 토트넘 정보를 전담해서 다루는 '토트넘 홋스퍼 뉴스'는 28일(이하 한국시간) "손흥민이 올여름 떠나는 것이 유력하다"고 강조했다. 이럴 경우 2024-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최종전인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과 경기가 고별전이 된다. 5월 26일이면 손흥민과 결별한다는 주장을 내놓은 이유다. 토트넘 홋스퍼 뉴스는 손흥민 교체를 가장 강력하게 주장하…

  • ‘미쳤다’ 손흥민 위상 하늘까지…英 포포투 선정 ‘역대 프리미어리거 탑 100’ 공개
    등록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17:04 조회 3

    [포포투=박진우]숱한 방출론에 휩싸여 있는 손흥민의 체면이 제대로 살아났다.영국 ‘포포투’는 26일(한국시간) 본지가 선정한 역대 프리미어리그(PL) 선수 탑 100 순위를 공개했다. 매체는 “PL 역사상 최고의 선수들로 순위를 산정했다. 명단에는 지난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PL의 흥미진진한 순간을 정의한 전설적인 아이콘들이 이름을 올렸다”고 설명했다.‘포포투’는 PL을 비롯해 해마다 세계 최고의 선수 탑 100을 선정해 발표하는 것으로 유…

  • '파격' LG, 선발 라인업에 오지환-김현수가 사라졌다...'아뿔싸' 문성주, 허리 근육통 1군 말소
    등록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16:58 조회 3

    [OSEN=창원, 한용섭 기자] 프로야구 LG 트윈스 문성주가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됐다. LG는 28일 창원 NC파크에서 NC와 경기에 앞서 1군 엔트리를 조정했다. 문성주를 1군에서 말소하고 이영빈이 1군에 콜업됐다. LG는 이날 홍창기(지명타자) 송찬의(좌익수) 오스틴(1루수) 문보경(3루수) 박동원(포수) 문정빈(우익수) 구본혁(유격수) 박해민(중견수) 신민재(2루수)가 선발 출장한다. 좌완 로건을 상대로 우타자 송찬의, 오스틴, 박동원,…

  • 김도영-박찬호 없지만…KIA 김선빈-홍종표 테이블세터 구축, 선발 라인업 공개
    등록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16:55 조회 3

    [스포티비뉴스=대전, 윤욱재 기자] 안방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디펜딩 챔피언' KIA가 대전 원정길에서는 반전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까. KIA 타이거즈는 28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리는 2025 신한 SOL뱅크 KBO 리그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 나설 선발 라인업을 확정했다. 지난 해 통합 우승을 차지했던 KIA는 올해 '절대 1강'으로 손꼽히며 화려하게 스타트를 끊었으나 최근 키움과의 홈 3연전에서 1승 2패로 밀리는 등 시즌 전…

  • “푸이그 본헤드플레이 사과, 어린 선수들 적응에 큰 역할…” 두 얼굴의 야생마, 김재현 재치로 기사회생[MD…
    등록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16:54 조회 3

    [마이데일리 = 고척 김진성 기자] “본헤드플레이죠.”27일 광주 KIA 타이거즈-키움 히어로즈전. 키움이 5회초에 1사 만루 찬스를 잡았다. 3루에 김재현, 2루에 야시엘 푸이그, 1루에 이주형이 있었다. 타석에는 루벤 카디네스. 카디네스가 중견수 뜬공을 쳤다. KIA 중견수 최원준이 재빨리 잡아 홈 송구를 했다.타구가 짧았다. 김재현이 홈으로 태그업을 하는 건 무리였다. 그런데 푸이그가 2루와 3루 사이에서 갈팡질팡했다. 태그업을 제대로 했…

  • '1승 4패' 롯데 엔트리 대대적 변화, 김민성 9개월 만에 콜업... "1군 올라오는 건 항상 즐거워" […
    등록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16:37 조회 3

    롯데는 28일 오후 6시 30분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KT 위즈와 2025 신한 SOL Bank KBO 리그 정규시즌 홈경기를 앞두고 엔트리 변동을 단행했다. 내야수 박승욱, 최항, 외야수 이인한, 황성빈이 말소되고, 대신 내야수 김민성과 이호준, 포수 손성빈, 외야수 조세진이 콜업됐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김민성의 콜업이다. 지난해 1월 FA(프리에이전트) 사인 앤드 트레이드를 통해 14년 만에 친정팀 롯데에 돌아온 그는 2024시즌 …

  • '1승 4패→최악 스타트' 그래도 희소식 있다…최지강-조수행-이병헌 복귀 시동 "돌아올 일만 남아" [MD잠…
    등록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16:35 조회 3

    [마이데일리 = 잠실 박승환 기자] "돌아올 일만 남았다"두산 베어스는 28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25 신한은행 SOL Bank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를 상대로 시즌 2승째를 노린다.현재 두산은 최악의 흘므을 보여주고 있다. 정규시즌 시작 직전 '토종에이스' 곽빈을 비롯해 홍건희가 전열에서 이탈하는 날벼락을 맞더니, 5경기를 치르는 동안 1승 밖에 수확하지 못했다. 그래도 팀 평균자책점은 5.49(리그 5위) 나쁘지 않은 모습이지만,…

  • “쏘니 정말 영리하네” 감탄했던 감독, 포스텍 경질시 ‘유력 후임’ 급부상
    등록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16:26 조회 3

    [포포투=박진우]손흥민의 플레이에 혀를 내둘렀던 안도니 이라올라 감독. 토트넘 홋스퍼의 차기 사령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글로벌 매체 ‘디 애슬레틱’은 28일(한국시간) “토트넘 홋스퍼는 앤제 포스테코글루 감독과 결별할 경우, 본머스의 안도니 이라올라 감독을 영입 주요 대상으로 삼았다. 시즌 종료까지 두 달이 남은 상황에서 어떠한 일이 일어나도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장기적 미래에는 의문이 있다”고 보도했다.경질 위기로 내몰린 포스테코글루 감독이다.…

  • "이런 적 없었다" 팀 타율 .129 한화, 역사적 대전 신구장 첫 경기에 라인업 대폭 변화…1번 황영묵 배…
    등록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16:19 조회 3

    [OSEN=대전, 이상학 기자]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대전 신구장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역사적인 정규시즌 첫 경기를 갖는다. 극심한 타격 침체에 빠진 상황에서 김경문 감독은 라인업에 큰 변화를 줬다. 한화는 28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KIA 타이거즈를 상대로 역사적인 신구장 공식 개장 경기를 갖는다. 지난 17일 시범경기 삼성 라이온즈전에서 3-1로 승리했던 한화는 정규시즌 첫 경기도 승리가 절실하다. 개막전 승리 후 4연패에 빠졌고, 신구장…

  • '이게 무슨 일인가' 다저스 비상! 베츠 돌아오니 키케 이탈, 심지어 똑같은 증세다
    등록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16:10 조회 3

    [마이데일리 = 심혜진 기자] LA 다저스에 비상이 걸렸다. 무키 베츠에 이어 키케 에르난데스도 같은 증상으로 쓰러졌다.데이브 로버츠 LA 다저스 감독은 28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 메이저리그 디트로이트와의 홈 개막전을 앞두고 에르난데스의 결장 소식을 전했다. 로버츠 감독은 "키케로부터 몸이 좋지 않다는 메시지를 받았다. 잠도 잘 못 잤고, 음식을 먹지도 못했다고 하더라. 구토도 했다. 컨디션…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