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시즌 10·10 완성! 선제골 어시스트, 토트넘 입스위치에 1-0 리드 (전반 진행 중)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0 조회
- 목록
본문
[풋볼리스트] 김희준 기자= 손흥민이 좋은 몸 상태로 선제골을 도왔다.
23일 자정(한국시간) 영국 입스위치의 포트먼 로드에서 2024-20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26라운드를 치르는 토트넘홋스퍼가 입스위치타운에 1-0으로 앞서고 있다.
홈팀 입스위치는 4-2-3-1 전형으로 나섰다. 리암 델랍이 원톱으로 출격했고 잭 클라크, 오마리 허친슨, 제이든 필로진비데이스가 2선에 자리했다. 옌스 카쥐스트와 칼빈 필립스가 미드필더진을 이뤘고 리프 데이비스, 제이콥 그리브스, 다라 오셰이, 벤 고드프리가 수비벽을 쌓았으며 알렉스 파머가 골문을 지켰다.
원정팀 토트넘은 4-2-3-1 전형으로 맞섰다. 마티스 텔이 최전방을 책임졌고 손흥민, 데얀 쿨루세프스키, 브레넌 존슨이 공격을 지원했다. 로드리고 벤탕쿠르와 루카스 베리발이 중원에 위치했고 데스티니 우도기, 아치 그레이, 케빈 단조, 제드 스펜스가 수비라인을 구축했으며 굴리엘모 비카리오가 골키퍼 장갑을 꼈다.
손흥민이 기가 막힌 움직임으로 선제골을 도왔다. 전반 19분 수비 진영에서 날아온 롱패스를 손흥민이 훌륭하게 잡아냈고, 수비 2명을 앞에 두고도 침착한 페인트로 제쳐낸 뒤 골키퍼와 수비 사이로 보낸 낮은 크로스를 존슨이 쇄도하며 마무리했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