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수 선발 데뷔전’ 뉴캐슬, 에스파뇰 꺾고 프리시즌 첫 승 신고할 수 있을까?...양 팀 선발 라인업 공개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 조회
- 목록
본문
[포포투=송청용]
박승수가 비공식 선발 데뷔전을 치른다.
박승수가 속한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9일 오전 3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영국 뉴캐슬에 위치한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RCD 에스파뇰과 프리시즌 친선경기를 치른다.
경기 시작을 앞두고 양 팀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홈팀 뉴캐슬은 아론 램스데일, 루이스 홀, 파비안 셰어, 맷 타겟, 에밀 크라프트, 윌리엄 오술라, 제이콥 머피, 댄 번, 브루노 기마랑이스, 박승수, 루이스 마일리가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맞서는 원정팀 에스파뇰은 마르코 드미트로비치, 오마르 엘 힐랄리, 미겔 루비오, 레안드로 카브레라, 카를로스 로메로, 폴 로사노, 에두 엑스포지토, 루벤 산체스, 안토니우 로카, 하비 푸아도, 로베르토 페르난데스가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뉴캐슬이 프리시즌 친선경기 첫 승에 도전한다. 뉴캐슬은 올여름 4경기를 치렀지만, 단 한 번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지난날 셀틱, 아스널, 팀 K리그, 토트넘 홋스퍼를 상대했지만, 각각 0-4 패배, 2-3 패배, 0-1 패배,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여기에 박승수도 힘을 보탠다. 앞서 뉴캐슬은 지난 7월 2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는 K리그2 수원삼성블루윙즈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박승수를 영입했다. 그는 클럽 아카데미에 합류해 21세 이하(U-21) 팀과 함께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후 박승수는 뉴캐슬의 한국 프리시즌 투어에 합류해 7월 30일 팀 K리그를 상대로 8분을, 8월 3일 토트넘을 상대로 14분을 소화했다. 그리고 오늘 홈 팬들 앞에서 당당히 비공식 선발 데뷔전을 치른다.
#포포투 코리안리거 소식
ⓒ 포포투(https://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