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31일 KIA:두산 KBO 분석 및 예측 스포츠중계:스포츠무료중계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댓글
- 1 댓글
- 목록
본문
KIA는 김건국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25일 롯데 원정에서 4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김건국은 5이닝을 버티지 못하는 투구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두산 상대로 금년 방어율은 제로이지만, 선발 김건국은 4이닝 2실점 정도가 한계일 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최승용 상대로 2점을 올리는데 그친 KIA의 타선은 두산의 불펜 상대로 단 1점도 올리지 못한 것이 아쉬움을 남깁니다. 특히 11회말 무사 만루의 무득점은 KIA의 현실을 잘 보여줍니다. 5.1이닝 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양현종의 승리를 날려버린 조상우에게 휴식을 주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두산은 콜 어빈이 시즌 8승 도전에 나섭니다. 25일 LG와의 홈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어빈은 좌완의 이점을 전혀 살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5월 17일 KIA 원정에서 5.2이닝 3실점으로 패배하는 등 KIA 상대로 홈에서는 강하고 원정에서는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양현종과 조상우 상대로 2점을 올리는데 그친 두산의 타선은 1차전의 호조를 전혀 이어가지 못한 점이 불안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장타가 실종되면 이 팀의 득점력은 급감하고 있습니다. 5.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마지막 2이닝을 책임진 박신지가 큰 역할을 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무승부로 손해를 본 것은 KIA 쪽입니다. 특히 11회말 무사 만루 찬스를 살리지 못한 것이 KIA의 현주소를 잘 보여줍니다. 조상우는 흔들리고 있고 정해영은 많이 던졌습니다. 김건국을 고려한다면 불펜 소모가 많을 수밖에 없고, 전날 연장에 들어간 것은 KIA에게 치명적입니다. 어빈은 부진 뒤에 호투 가능성이 높은 투수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투수력에서 앞선 두산이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 스코어는 5:3으로 두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승패는 두산 승리, 핸디는 KIA 승리, 언더 오버는 언더로 예상합니다. 5이닝 승패는 두산 승리로 보입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다딴다님의 댓글
- 다딴다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