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26일 NC:키움 KBO 분석 및 예측 스포츠중계:스포츠무료중계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댓글
- 목록
본문
NC는 현재 5승 3패, 평균자책점 4.32를 기록하고 있는 신민혁이 시즌 6승에 도전합니다. 20일 KIA 원정 경기에서 3.2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하며 부진한 모습을 보인 신민혁은 원정에서 약한 투수라는 점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었습니다. 이번 경기는 키움 상대로 4월 6일 원정에서 5이닝 2실점을 기록한 이후 첫 등판인데, 홈 경기에서의 강점이 있는 만큼 승부를 걸어볼 만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NC의 타선은 키움의 투수진을 상대로 홈런 2개를 포함해 무려 16점을 올리며 압도적인 집중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오영수와 김휘집의 홈런이 승부의 결정적인 요소가 되었던 것은 부인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6.1이닝 동안 5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소모도를 줄이기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키움은 현재 3승 2패, 평균자책점 3.86을 기록하고 있는 라울 알칸타라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릅니다. 20일 삼성 원정에서 5이닝 동안 7실점을 기록하며 패배한 알칸타라는 원정에서 기대할 수 없는 투수라는 점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경기 역시 원정이라는 점이 알칸타라에게 가장 큰 변수가 될 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키움의 타선은 NC의 투수진을 공략하며 송성문의 2점 홈런을 포함해 7점을 올렸습니다. 홈보다 원정에서 조금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에 만족해야 할 것입니다. 타격으로 승부를 걸 수 있는 가능성은 어느 정도 있어 보입니다. 그러나 4.1이닝 동안 9실점을 기록한 불펜은 여전히 불안한 상황입니다.
전날 경기는 키움이 잘 따라가다가 8회말에 경기가 완전히 뒤집히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이 후유증은 이번 경기에도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NC의 타격은 완전히 살아났고, 키움의 불펜은 엉망이라는 점이 확인되었습니다. 신민혁은 홈 경기에서의 강점이 확실한 반면, 알칸타라는 원정에서 믿을 수 없는 수준의 투수입니다. 홈의 이점을 가진 NC가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 스코어는 9:6으로 NC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승패는 NC 승리, 핸디는 NC 승리, 언더 오버는 오버로 예상하며, 5이닝 승패 또한 NC 승리로 보입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