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고민 끝에”…‘최수종♥’ 하희라, 결혼 32년만 ‘새 도전’ 소감
페이지 정보

본문
배우 하희라가 남편이자 배우인 최수종과 함께 ‘부부 클리닉’ 예능 진행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하희라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N STORY 새 예능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 포스터를 올리고 출연 소감을 적었다.
하희라는 “많은 고민과 고민 끝에 새로운 도전을 한다”며 “늘 그래왔듯이 감사한 마음으로, 열정적으로 (하겠다)”라고 했다.
그는 이어 방송에서 “정말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것 같다”며 예능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는 전문가와 연예인 등 출연자가 여러 부부의 문제를 직접 듣고, 이에 대한 해결책을 제안하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최수종·하희라 부부 외에도 개그맨 황제성, 이혼 전문변호사 양소영,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김지용이 출연한다.
앞서 tvN은 지난달 4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부부관계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의 사연을 모집하고 있다. 접수된 사연은 방송에서 재연돼 대화 주제로 다뤄질 예정이다.
지난 1993년 결혼한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올해 결혼 32주년을 맞는다. 결혼 후 오랜 세월이 지났음에도 방송 등에서 금실 좋은 부부의 모습을 꾸준히 보인 만큼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알려져 있다.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는 새달 23일 처음 전파를 탄다.
‘구독자 176만’ 유튜버, 200평 집 공개…“방 2개 안 써”
14년만에 TV시리즈로 돌아온 ‘해리 포터’…호그와트 교복 입은 주인공 공개했다
‘금융맨♥’ 효민 결혼식 참석 안 한 티아라 멤버… 직접 밝힌 이유 보니
아이유 ‘오열’ 문소리 ‘버럭’…‘폭싹 속았수다’ 4막 공개 앞두고 “손수건 준비하세요”
살 못 빼도 행복♥…이장우 결혼식, 호두과자 든 신부 ‘눈길’
‘공갈 피해’ 김준수, 허위사실 유포자 특정…“합의·선처 일절 없다”
‘13년전 이미 아빠’ KCM “사기·빚·빨간딱지 때문에 혼인신고 미뤘다”
18m3kufl
관련링크
- 이전글맥스비아 25.12.11
- 다음글하나약국 카마그라정 & 하나약국 사이트 - [ 하나약국 ] 25.12.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