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대표 서비스 엑설런스 어워드 민간 CEO상 수상합니다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댓글
- 1 댓글
- 목록
본문
롯데관광개발 백현 대표이사 사장이 2025년 (사)한국서비스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서비스 엑설런스 어워드' 민간 CEO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상은 국내 서비스 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백현 대표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 강화와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를 통해 프리미엄 여행 시장을 확장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백 대표는 2001년부터 전세기 사업을 통해 해외여행 대중화를 이끌었고, 2010년부터 국내 최초로 크루즈 전세선 운영을 시작해 국내 크루즈 산업의 기반을 다지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롯데관광개발은 1971년 설립 이후 업계 최초로 고객만족팀을 신설하고, 현재까지 CEO 직속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여행 상품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모바일 고객 만족도 평가를 실시하여 고객의 즉각적인 피드백을 수집하고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민감하게 대응하며,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롯데관광개발은 소방공무원과 국가유공자 등에게 문화복지 혜택을 꾸준히 제공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백현 대표이사 사장은 “‘품질은 생명’이라는 철학 아래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이 향후 더 나은 품질과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그는 한국 관광 시장과 크루즈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백 대표의 이러한 경영 철학은 롯데관광개발이 고객과 시장에서 신뢰를 쌓아가며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뤄 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관련자료
-
다음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 최고관리자
- 작성일
꾸준히 성장해온 성과가 제대로 인정받은 것 같네요.
앞으로도 국내 관광·크루즈 산업을 선도하며
더 많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를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