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게임즈, 유진투자증권 매수 유지 M&A·자사주 매입으로 성장 가속 기대가 됩니다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댓글
- 목록
본문
유진투자증권은 10월 16일 더블유게임즈(192080)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며 벳16 목표주가 6만9천원을 제시했다. 이는 전일 종가 기준 약 36.9%의 상승여력을 의미한다. 이번 리포트 제목은 와우게임즈 on으로, 더블유게임즈의 실적 개선과 M&A 효과를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최근 회사는 자사주 매입 및 소각 계획을 추진하고 있어 주주가치 제고 기대감도 높다. 목표주가는 8월 리포트와 동일하지만, 유진투자증권은 지속적인 성장 모멘텀을 이유로 매수 의견을 유지했다.
리포트에 따르면 더블유게임즈의 3분기 매출액은 전년 대비 24% 증가한 1,911억원, 영업이익은 2% 증가한 607억원으로 전망되어 시장 컨센서스(587억원)에 부합할 것으로 예상됐다. 2023년 이후 적극적인 인수합병(M&A)을 통해 사업 외형이 확대되고 있으며, 슈퍼네이션·팍시게임즈·와우게임즈 인수를 통해 안정적 성장 기반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자체 슬롯IP 공급과 DTC(Direct to Consumer) 비중 확대를 통해 내년 영업이익이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유진투자증권이 제시한 목표주가 6만9천원은 최근 1년 내 동일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는 타 증권사 평균 목표가(6만9,364원)와 유사한 수준이다. 최근 6개월간 전체 증권사의 목표주가 평균은 이전 6개월 대비 4.3% 상승해 시장 전반의 시각이 낙관적으로 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러한 점에서 더블유게임즈는 M&A를 통한 외형 확장, 수익성 개선, 자사주 매입 및 소각 정책 등을 기반으로 중장기 성장성과 주주가치 제고 가능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관련자료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