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의 K-GREEN 시스템이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dfc921c9fde90f0b00fdd710d4e8846c_1754459661_597.png 

강원 정선 강원랜드가 운영 중인 'K-GREEN 건전 관리 시스템이 5일 기준 누적 이용자 1만 명을 달성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올해 3월 5일부터 정식 운영을 시작한 K-GREEN 시스템은 책임감 있고 즐거운 카지노 이용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의미합니다. 특히 최근 1년 내 최초 카지노 방문객을 대상으로 게임 참여 이전에 자가 진단을 실시한 이후 단계별 맞춤 교육과 체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전에 고객의 건전게임 지식과 인식을 강화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운영을 본격화한 3월에는 이용 고객이 1천 명 초반 수준이었으나, 하계 성수기에 접어든 7월 이용 인원은 당초 대비 약 3.6배 증가한 월 3천 6백 명에 달합니다. K-GREEN 시스템을 경험한 초보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고객만족도는 5점 만점에 4.5점으로 높았고 긍정인식도도 3.29점에서 4.62점으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제로 고객들은 여러 사례를 예로 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K-GREEN 시스템 활성화와 동시에 카지노 고객이 자신의 게임 일수와 게임시간, 게임 입금액을 제한하는 자기통제 제도 이용 인원도 크게 늘고 있어 강원랜드의 건전화 노력이 고객의 실질적 게임 행동 조절로 연결되고 있다는 점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한편 강원랜드는 K-HIT 프로젝트 전략에 따라 글로벌 복합 리조트로의 도약을 추진하는 한편, 카지노 규제완화와 건전화의 균형에 대한 윤리적 책임을 동시에 실현해나가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